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김포일자리 50대여성알바 진작시작할걸..
    카테고리 없음 2018. 3. 14. 19:30

    콜센타알바 해보신 분들은
    잘 아시겠지만 정말 힘든 일이에요..


    저는 2년 전 콜센타알바를
    해본 적이 있는데 정말
    강철 멘탈이 아닌 이상
    할 게 못되는 일 이더라고요...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지금은 일 관두고
    하루 1시간 투자해서
    컴퓨터로 글 쓰면서
    돈 벌고 있는데요


    주말은 아예 하지도 않고,
    평일도 월, 화, 목, 금만 하고 있어요


    이렇게 일 할 수 있는 이유는
    제가 하고 있는 50대여성알바가
    정해진 시간 따로 없이,
    내 마음대로 일 할 수 있는
    알바이기 때문이에요!!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콜센타알바 할 때는
    아침 9시에 가서 오후 6시 퇴근...


    퇴근하고 나면 멘탈 나가있고,
    몸은 녹초되고..
    정말 힘들었어요...


    물론 이 일이 나쁘다는 건 아니지만
    저한테는 정말 너무 안 맞는
    일이였어요


    그래서 이렇게까지 힘들게
    알바를 해야 하나 싶어서
    다른 김포일자리 찾게 되었고,
    지금은 집에서 편하게
    50대여성알바 하고 있네요~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제가 하는 김포일자리는
    20살 이상 성인이라면
    누구나 할 수 있고,
    컴퓨터 한 대만 있다면
    어디서든 할 수 있는 일이에요~


    그래서 저는 집에서 편하게 하고 있네요!


    특별한 경력, 능력 따위
    없이 누구나 할 수 있는 일이라서
    정말 만족하면서
    일 하고 있답니다~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콜센타알바 그만두고
    바로 김포일자리 구해서
    시작한지 2년이나 됐네요


    2년 동안 총 2천 3백만원
    벌었어요!!
    집에서 한 시간 컴퓨터 타자 치면서ㅎㅎ


    실시간 수익 확인하면서
    일하다 보니까
    더 탄력 받아서 정말 열심히
    일했거든요


    그렇게 일해서 이렇게 좋은 성과 내니
    너무 만족스럽네요^^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저도 처음 김포일자리 시작할 때
    컴퓨터도 못하고,
    그렇다고 글을 잘 쓰는 것도 아니라서
    걱정 많았는데


    일거리를 제공해주는 회사에
    수강료를 지불하면
    온라인강의로 글 작성하는 방법,
    컴퓨터로돈벌기 등
    알짜배기로 모아서 교육해줘서
    그대로 따라 하다 보니
    지금과 같은 수익을 낼 수 있었어요~


    그렇게 글을 작성해서 인터넷에 올리면
    제 글을 읽고 상담신청이나,
    자료를 신청하면 한명 당
    8천원의 수수료가 발생되는데


    그렇게 한달 동안 누적된 수수료가
    매달 15일에 제 통장으로
    입금 되고 있어요~~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매일 4~5개의
    수수료가 발생해서
    하루 4만원 정도 벌고 있답니다~


    어디 저 같은 50대가
    한 시간 근무하고
    4만원을 벌 수 있겠어요...


    그리고 주말에는 일을 안 하는데,
    그동안 제가 작성해 둔
    글을 보고 수수료가 발생해서
    놀면서 돈 벌고 있어요~


    제가 하는 50대여성알바 완전
    괜찮죠?ㅎㅎ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일도 처음에만 좀 익숙하지 않아서
    버벅이지, 계속 하다보면
    자기만의 노하우가 생겨서
    쉽게 할 수 있게 되더라고요~


    제가 하고 있는 50대여성알바
    저도 처음엔 아무것도 모르는 상태로
    무료상담 받았었는데,
    상담 받으면서 이것저것
    물어보고 시작하게 된 게
    벌써 2년이나 됐네요~


    김포일자리 알아보시는 분들!
    편하게 돈 벌고 싶으시다면
    아래 사진 클릭해서 무료자료랑
    상담 받아보시고,
    여러 곳 비교해보세요~


    좋은 선택하시길 바래요~~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저는 솔직한 후기 글 작성 후
    소정의 대가를 받고 있어요~

Designed by Tistory.